[정명석 목사의 영감의 시] 동행



앞서 가다 너는 뒤를 돌아다 보아라
내가 너와 함께 가는가 하고

옛날 선지 에녹같이
나와 평생 동행하려면
너는 나를 늘 생각하여라
범사에
내가 너와 함께 동행하고 있는지
돌아다 보아라

혹여 홀로 걷거들랑
속히 나를 찾아오너라
누가 손짓하여도 가지 말고
나를 찾아오너라
이제부터 내가 앞장 설 게다
한 치 거리도 두지 말고 바짝 따라오너라
내가 인도하고 지도하리라
어서 내 손을 잡아라

내 우편에 서라
발을 맞추며 이야기하며 가자

네 인생이 다 하도록
기쁨이 충만하리라
나는 이세상 저세상
다 이렇게 살려고
세상을 창조했노라


 
- 정명석목사 영감의 시 2집 중에서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