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석 목사의 한줄멘토] 2013년 7월 18일 새벽말씀

[정명석 목사의 한줄멘토] 2013년 7월 18일 새벽말씀






자기 나쁜 마음·정신·생각을 다 버리면 영원히 없어지고, 안 버리면 영원히 가지고 있게 된다. 좋은 마음으로 만들어서 천국에서 영원히 가지고 살아라.

별이 형성될 때도 먼저는 가스 물질이 융합 작용을 하면서 만들어진다. 이와 같이 ‘마음 질’ 에 따라서 그 육체도 혼체도 영체도 선하게, 혹은 악하게 만들어진 다. 자기 마음이 성자의 말씀을 받아서 성자의 마음이 되어 행하면, 그 마음이 융합 작용을 하면서 자기 영의 형체를 온전하게 만든다.

곡식들도, 과일들도, 고기들도, 물질들도 어떤 ‘질’이냐에 따라서 크면서 그 형태가 만들어져 결과체가 된다. 인간의 마음·정신·생각의 질에 따라서 그 혼 도 영도 형체가 변화되어 천국의 형체, 낙원의 형체, 선영계 형체, 지옥의 형체로 결정된다. 이는 전능자의 창조 법칙이다.

마음·정신·생각을 백지라고 하자. 열두 가지 색깔의 물감 중에서 어떤 색을 받 아들이느냐에 따라서 종이의 색깔 형체가 결정된다. 사람의 혼체와 영체도 자기 마음이 받아들이는 대로 형체가 되어 버린다.

나쁜 것을 받아들였을 때 잘못 받아들인 것 을 알고 버리고 회개하여 다시 좋은 것을 받아들이면, 마치 옷이 검게 더러워진 것을 빨아 버려 깨 끗하게 되듯 한다. 마음도 정신도 생각도 그러하다.

- 정명석 목사 새벽말씀 중 / 한줄멘토

출처 : 만남과 대화 바로가기 http://god21.net/Godworld/HeavenAndMe/1LineMentor/List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