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석 목사의 설교말씀] 기회를 놓치지 말아라

[말 씀] 정명석 목사
[본 문] 이사야 55장 6-9절6)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7)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8)이는 내 생각이 너희의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의 길과 다름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9)이는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의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의 생각보다 높음이니라
전도서 3장 11절11)하나님이 모든 것을 지으시되 때를 따라 아름답게 하셨고 또 사람들에게는 영원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느니라 그러나 하나님이 하시는 일의 시종을 사람으로 측량할 수 없게 하셨도다



할렐루야! 영원하신 성부 하나님의 사랑과 성자의 평강을 빕니다.
 
이 말씀을 잘 들어야 ‘매일 오는 기회’도 잡고, ‘지금까지 기다렸던 최고의 기회’도 잡아 희망을 이룹니다.

모두 겪어 봤지만, 기회는 자주 오는 것이 아닙니다.


‘기회를 잡을 기회’가 있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어정쩡하게 섣불리 하다가 각종 기회를 놓치고, 울고 후회하고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다시는 기회가 안 오는데도 막연히 희망으로 기다리는 자들도 있습니다. 혹시 다시 기회가 오더라도 다른 센터로 달리 옵니다.

하나님은 모든 인생들에게 ‘하나님을 믿게 하는 기회’를 꼭 주십니다. 이 기회가 일생의 모든 기회 중 가장 큰 기회입니다. 또한 각자 개성대로 소원을 이루라고 기회를 주십니다.

성자 주님도 기회를 보고 오시니, 기도하고 성자 주님께 마음 문을 열고 기회를 만들어 줘야 됩니다. 그러면 성자 주님이 기회를 보다가, 그 순간 역사하고 행하십니다.

기회가 오면, 생각이 감동되어 행해집니다. 기회가 오면, 영감도 오고 육감도 옵니다. 여건이 만들어집니다.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 주님도 행하십니다. 그때가 기회입니다. 그때 해야 됩니다.

매일 매사에 차원을 높여야 더 좋은 기회가 옵니다.

<기회의 때>는 행할 수 있는 제일 적기로서 일억 천만금의 때입니다. 기회는 어느 때는 1초, 어느 때는 1분, 어느 때는 1시간, 어느 때는 하루 왔다가 가니, 기회가 왔을 때 열 일 제치고 최우선권으로 행해야 됩니다.

‘기도해야’ 기회를 알고 잡습니다. 또한 기회를 위해 예비하고 준비하고, 뇌 체질·마음 체질·몸 체질을 만들면서 기다려야 됩니다. 또한 기회를 잡으려면, ‘지혜’가 필요합니다.


지금은 영이 휴거되는 때로서, 6000년 종교 역사 이후 처음 있는 때로서 누구에게나 최고로 좋은 기회의 때입니다. 이 기회만은 꼭 잡아야 됩니다.

봤을 때가 기회이며, 들었을 때가 기회이며, 가까이 있을 때가 기회입니다. 모두 이때를 놓치지 말고, 부지런하고 열렬히 행하여 기회를 잡고 행하기를 성자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출처 : 만남과 대화 바로가기 http://god21.net/Godworld/Sermon/Summary/View/22976?page=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